아나운서가 되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 하나로 군대를 전역하기도 전에 스포티비 아카데미에 상담을 왔는데요.
그 때 기현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이 학원은 다른 아카데미와 다르게 진심으로 학생으로 봐주고 컨설팅해준다는 것을 단번에 느낄 수 있었고 그래서 전역하자마자 바로 등록을 했습니다.
저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을 꿈만 꿔왔지 직접 배워보는 게 처음이라 등록 후 첫 수업부터 마지막 수업까지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수업에 임했습니다.
처음 발성, 발음을 배울 때 선생님들께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세심하게 가르쳐 주셨는데요.
가장 기초이자 중요한 발성과 발음, 호흡법을 배운 덕분에 기본기를 잘 갖출 수 있었고,
또 뉴스, MC, DJ, 리포팅 같은 장르를 배울 때에도 잘하고 있는 것과 고쳐야 할 부분을 정확히 체크해 주셔서 많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수업시간이 아니라도 연습한 것들을 봐주시고 피드백을 해주신 덕분에 실력이 더 빨리 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나운서 준비를 시작할 때 스포티비 아카데미를 알게돼서 정말 다행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관심을 가져 주시는 쌤들, 그리고 학원에 좋은 시스템들이 아니었다면 아마 지금까지도 저는 중심을 잡지못하고 헤매고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저처럼 아나운서를 꿈꾸는 분들이 스포티비 아카데미를 선택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 확신합니다.
긴 시간동안 많은 것들 가르쳐 주시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신 스포티비 아카데미 쌤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번에는 합격 후기 쓸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